• NOTICE
게시판 상세
제목 IT시스템 변경에 따른 입금 방식 및 주문서 처리 정책 변경 안내 (2020년 1월 1일 시행)
작성자 NANDA CREW 7 (ip:)
  • 작성일 2019-12-26 16:02:3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8092
평점 0점

IT시스템 변경으로 입금 방식 및 주문서 처리 정책이 변경되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(입금 방식 변경)
* 입금 시간 단축을 위하여 IT 시스템 변경으로, '무통장'결제수단이 '가상계좌' 이체 수단으로 변경됩니다.
* 입금기간은 주문 후 3일로 변경됩니다. 단, 은행별 만료일 계좌번호 유효시간이 상이하여 안전하게 주문일 포함한 3일 이내에 입금 부탁드립니다.
*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르더라도 발급된 가상계좌번호로 정확한 금액을 입금하시면 정상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.
* ATM 기기 이용 입금시에는 은행 오류로 간혹 입금이 불가한 경우가 있습니다.
이 경우 은행 창구 또는 인터넷 뱅킹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* 시행일 : 19년 12월 21일

(주문서 처리 정책 변경)
* 주문 이 후 배송전/후 상품 추가 및 타상품 교환은 불가합니다.
* 상품 추가,변경(교환)을 원하신다면 취소/반품후 신규 주문 부탁드립니다.
* 부분취소 불가 결제건(휴대폰/기프트카드결제) 이용 결제수단은 전체취소후 신규 주문 부탁드립니다.
* 결제 취소시에는 결제하신 수단으로만 취소 가능하며, 개인결제 이용 결제방식은 불가능합니다.
* 최초 카드결제 이후 할부 개월수 변경/ 결제카드 변경/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합니다.
* 취소된 금액을 타 주문건에 금액대체는 불가합니다.

이외 자세한 사항은 이용안내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댓글 수정

Password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